오사키 마사지체어, $6,999→$3,888 할인

텔레트론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11월28일(목)부터 12월1일(월)까지 닷새 동안 초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텔레트론이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 이벤트에서 가격을 파격적으로 할인하는 제품은 각종 스몰가전과 명품 마사지체어, 이태리 소파, 침구세트, 그리고 최고급 매트리스를 ‘블랙프라이데이’ 가격으로 아주 저렴하게 제공한다.
텔레트론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제로 마사제체어 중 세계적인 명품으로 극찬을 받고 있는 이나다 드림웨이브를 1년 또는 크레딧카드 구입 시 특별보너스와 5년 워런티까지 받을 수가 있어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 이벤트에서는 꿈의 마사지체어를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명품 마사지체어 드림웨이브는 세계적 명차 페라리, 포르쉐, 마세라티 등을 디자인한 유명 디자이너 켄 오큐야마가 양쪽 문으로 출입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특히 일본의 유명한 지압사 오카바야시의 마사지 기술이 구현돼 이전보다 더 강력하고 섬세하게 안마를 즐길 수 있다.
텔레트론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 이벤트 기간 동안 올해 첫 출시되는 오사키(OSAKI) 최신형 마사지체어를 기존의 가격인 6,999달러에서 50% 이상 할인된 가격인 3,888달러에 판매한다. 최신형 오사키 마사지체어가 절반가격으로 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 때문에 고객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오사키(OSAKI) 마사자체어는 16가지 기능의 풀코스(FULL COURSE) 마사지를 비롯해 온열기능까지 있어 인기가 높은데,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 이벤트 기간 동안 구입하면 특별 무이자 해택까지도 받을 수 있다
텔레트론은 ‘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에서 전시용으로 사용했던 템퍼페딕 매트리스와 마사지체어를 최대 5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텔레트론의 또 다른 인기제품인 나미음파(Nami Wave) 진동운동기도 48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월 77달러에 장만할 수 있다. 나미음파 진동운동기는 3분 동안 서있기만 해도 뱃살, 엉덩이, 팔뚝 전신을 자극해 지방을 빼주기 때문에 20~30분의 운동효과를 가져다준다. 특히 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기 때문에 비만의 요인으로 지적되는 내장지방을 뺄 수 있어 운동부족과 비만으로 고민하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안성맞춤이다.
텔레트론은 매그내플랙스가 이번에 새로 출시한 최고급 미래형 매트리스 매그니스마트택 매트리스도 판매한다. 메그니스마트텍 매트리스는 수면을 유도하는 테크놀로지, 온도조절. 코골이방지 기능, 편안한 기상을 위한 알람 등 다양한 ‘어플’이 사용할 수 있어 건강까지 체크가 가능하고, 부부가 각자의 취향과 선호도에 따라 온도와 자세가 조절되고, 배우자가 코를 골기 시작하면 이 소리를 감지해 자세를 바꿔주는 등 코골이 방지기능까지 탑재돼 있다.
텔레트로은 왕족 전용침대로 알려진 벌츄오소 매트래스를 48개월 무이자로 제공하는데 월 188달러면 왕과 왕비가 사용했던 매트래스에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천연재질로 제작된 버츄오소는 추운 겨울철에는 말털과 낙타털로 된 면을, 무더운 여름철에는 실크와 양털로 된 면으로 뒤집어 사용할 수 있어 체형과 체질에 맞춰 숙면을 취할 수 있다.
텔레트론은 또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 이벤트 기간 동안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니콜리티 소파, 엘칸토 소파들, 식탁, 베드룸세트들도 특가로 제공한다.
텔레트론의 ‘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 이벤트는 휴스턴 매장에서 11월28일(목)부터 12월1일(월)까지 닷새 동안 진행된다.
문의 (713) 382-7648
양동욱 기자

SHARE
Previous article마파두부
Next article저깅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