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점수 520 이상 융자 가능”
“좋은 이웃” 이서니융자,
저리(低利)융자 제공

0
26
Small business loan form on a wooden table.

‘이서니융자’에서는 ‘돈’ 없어 사업 못한다는 말은 옛말이다. 이서니융자에서는 신용점수가 낮아도 낮은 이자율로 사업자금을 융자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서니융자는 오는 4월30일(화)까지 크레딧스코어 즉 신용점수가 비록 520점으로 낮지만 6개월 이상 사업체를 운영했다면 일주일 안에 사업자금을 융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서니융자’는 ▶3개월치 은행거래내역서, ▶2017년 납세보고서, ▶운전면허증 사본, 그리고 ▶무효수표 등 간단한 서류를 제출하면 최대 500,000달러까지 현재 사업에 필요한 유동자금을 확보하거나 새로운 사업체 인수 등 사세확장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서니융자’는 또 SBA융자도 대행하고 있다. ‘이서니융자’는 신규 사업체를 인수하거나 상가 등 부동산을 매입하려는 계획이 있지만 자금이 부족해 고민하고 있는 동포들 가운데 약 5%에서 10% 정도의 보증금(deposit)이 확보됐다면 ‘이서니융자’를 방문해 SBA융자를 문의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서니보험’은 SBA융자를 통해 현재 임차해 사용하고 있는 상가건물을 매입하려는 고객도 있다며, 10만달러의 보증금이 있다면 현재 세들어 비즈니스하고 있는 100만달러 상당의 상가건물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는 것이다.
어느 상가건물 일부를 임차해 뷰티서플라이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A씨는 SBA융자를 통해 자신이 임차해 사용하고 있던 상가건물을 매입했는데 ‘이서니보험’이 대행하는 SBA융자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임차인이 아닌 ‘조물주 위에 건물주’라는 그 건물주가 될 수도 도 있다.
‘오바마케어’로 불리는 미국의 국민의료보험(Affordable Care Act·ACA)에 500명 이상을 가입시킨 에이전시에게만 수여되는 특별상(賞) ‘엘리트플러스서클오브챔피언’(Elite Plus Circle of Champions)에 선정된 ‘이서니보험’은 오바마케어는 물론 자동차, 주택, 비즈니스보험, 그리고 생명보험 등 각종 다양한 보험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부동산중개인으로 동포들의 집장만을 돕고 사업체매매 서비스를 제공해 오면서 “좋은 이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이번에 또 다시 융자서비스로 “더 좋은 이웃”이라는 칭찬을 받고 있다.
문의 (832) 581-3461

양동욱 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