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스파에 오시면 할인쿠폰 배부”
공사 끝마친 강남스파, 다음 주 개장

0
76

강남스파가 개장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창호 강남스파 대표는 비가 오는 등 휴스턴의 날씨 등의 이유로 마무리 공사를 계획대로 끝내지 못해 소프트오프닝을 예정했던 날짜에 진행하지 못했다며 그동안 강남스파 오픈을 기다렸던 많은 동포들에게 미안하다고 말했다.
이창호 강남스파 대표는 그러나 이제 모든 공사를 마쳤고, 시정부로부터 최종 승인을 앞두고 있다며, 이번 주말부터 강남스파를 동포들에게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창호 강남스파 대표는 이번 주말 강남스파를 방문하면 모든 시설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고 말하고, 특히 ‘강남스파 투어’에 오는 동포들에게 강남스파 내 부대시설 이용권을 50%까지 할인하는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다음 주로 예정하고 있는 강남스파 개장일 이전에 강남스파를 찾는 모든 동포들에게 할인쿠폰을 제공하겠다는 이창호 강남스파 대표는 동포들이 오랫동안 기다리던 최신, 최고시설의 한국식 ‘찜질방’을 직접 즐길 수 있다고 자신했다.
강남스파의 대표적인 시설은 5.5미터 높이의 불가마 2개로, 강남스파의 불가마는 황토와 숯을 사용하는데 황토는 원적외선이 품어져 나오고, 숯에서 나온 음이온은 체내 깊숙이 침투해 원활한 신진대사를 돕는 한편, 체내에 축적된 중금속 등 노폐물을 땀과 함께 체외로 배출시키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강남스파의 또 다른 자랑은 ‘토굴방’으로 1인, 1실의 옥돌로 만들어진 토굴방은 구들장 아랫목에 누운 것과 같이 모든 피로가 가시고 숙면도 취할 수 있다.
강남스파에서 ‘황옥’(黃玉)도 즐길 수 있는데, “황옥은 투감섬석과 양기석의 고용체(Solid Solution)로 인간의 신체에서 극히 필요한 광물, 즉 칼슘과 마그네슘을 함유하고 있는 자연적식품(自然的食品)으로 고혈압, 당뇨병, 순환기 장애, 심장병, 또는 심장장애를 겪고 있는 환자들에게 특히 효과가 있고, 특히 칼슘, 철분, 마그네슘을 빼앗기는 여성들은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효과도 거둘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창호 강남스파 대표는 강남스파에는 불가마를 비롯해 소금방, 황토방, 아이스방 등 다양한 찜질방을 갖추고 있고, 적외선치료실과 족욕실 등 여러 시설을 구비해 놓고 있다며, 강남스파가 휴스턴의 한인동포들의 건강증진을 돕는 시설이 되도록 노력하는 한편, 편히 쉬어갈 수 있는 쉼터의 기능도 함께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6번 텍사스고속도로(Texas State Highway 6)와 클레이(Clay Rd.)가 만나는 지점 남서쪽에 위치한 ‘강남스파’는 개장을 앞두고 ‘연회원’을 모집했다. 주중 일반 입장료는 39달러, 주말을 비롯한 공휴일 및 국경일 입장료는 49달러로 책정한 ‘강남스파’는 ▶프리미어골드, ▶골드, 그리고 ▶실버 등 3가지 종류의 회원권을 제공해 왔다.
문의 (281) 979-1677

양동욱 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