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트론, 사상최대 창고대방출세일
전시용 가전·가구 최대 50%까지 할인

0
77

가전제품의 최강자 텔레트론이 2월15일(금)부터 18일(월)까지 4일 동안 사상 최대 창고대방출 세일을 실시한다.
창고대방출세일을 위해 창고 문을 활짝 열어젖힌 텔레트론은 매장에 진열됐던 각종 가전제품을 최대 50%까지 활인해 판매를 한다.
텔레트론의 이번 창고대방출세일에서는 전시장에 있던 템퍼페딕(Tempur-Pedic) 매트리스를 50%까지 싸게 구입할 수 있는데, 최고 인기의 이태리 매트리스도 35%까지 활인된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다.
텔레트론은 또 전시장에 있던 후지메딕 마사지의자도 20%까지 할인해 주고 있고, 코지아 마사지의자와 반식욕기는 최대 50%까지 활인해 판매한다.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소파세트와 식탁세트, 그리고 침대세트는 최대 35%까지 활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최고 인기제품 가운데 하나인 나미(NAMI) 소닉 진동운동기는 18개월 무이자로 판매하는데, 월 206달러면 이번 기회에 장만할 수 있다. 100% 일본제품인 산나미는 3분간 서있기만 해도 20~30분 운동한 효과가 있는데, 피하지방과 내장의 지방을 감소시켜 살을 빼게 도와준다. 소닉음파 진동기로 작동하는 나미는 정밀한 소닉음파 진동이 온 신체에 퍼져서 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고, 뱃살과 엉덩이, 팔뚝 등 전신을 자극해 지방을 빼주기 때문에 건강을 생각하고 살을 빼려고 노력하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도움을 주는 신개념 진동기다.
텔레트론은 이번 창고대방출 세일에서 특별히 최고 명품의 마사지의자안 드림웨이브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페라리 자동차 전 디자이너인 켄 오쿠야마가 직접 디자인한 바야의자(Vaya Chair)를 제공한다.
텔레트론은 또 명품 매트리스를 생산하는 매그네플렉스(Magniflex)가 최근 출시한 최고급 미래형 매트리스인 ‘매그니스마트테크’ 매트래스도 선보이는데, 매그니스마트택은 수면유도 기술을 장착해 온도조절, 코골이 방지, 편안한 기상을 위한 알람 등 다양한 기능이 장착돼 있다. 아울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신의 건강도 체크할 수 있으며 개인취향에 따라 배우자와 다른 온도와 자세로 조절이 가능한 21세기 미래형 매트리스로 불리고 있다.
텔레트론의 이번 창고대방출세일 기간 동안 ‘매그니스마트테크’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문의 (713) 382-7648

양동욱 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