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긋지긋한 관절통~
‘세종관절보감’에 맡겨주세요!

0
80

세종바이오텍에서 새롭게 출시한 ‘세종관절보감’이 지긋지긋한 관절통으로 고생하는 환자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세종송보감, 요로건강을 돕는 세종요로청보감, 한국산 6년근 발효홍삼 고려효삼정, 면역기능을 개선하는 세종후코이단 등을 선보인 세종바이오텍은 최근 관절과 연골 건강을 도와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세종관절보감’을 출시했다.
세종바이오텍은 한국 BCL바이오제약 중앙연구소가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관절통증 완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버드나무가지껍질, 우슬, 두충, 식이유황, 까마귀쪽나무열매, 초록잎홍합, 참당귀, 울금, 가시오가피, 상어연골, 홍화씨 등 12가지의 천연성분을 바탕으로 통증의 원인을 제거하는 한방원리를 이용해 ‘세종관절보감’을 개발했다고 소개하고, ‘세종관절보감’은 시중에서 판매되는 일반 진통제의 부작용인 위장장애, 변비 등의 부작용이 없어 많은 관절통 환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세종바이오텍은 백세인생을 사는 현대인에게 고질적인 문제 중 하나는 관절통으로 대부분의 관절통은 퇴행성과절염과 연골마모에서 오는데, 중년연령 이상의 약 절반이상이 골다공증이나 손목, 발목, 허리, 목 등에서 오는 관절통을 호소하고 있다며 ‘세종관절보감’을 정기적으로 복용하면 관절통이 완화되는 것을 체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세종바이오텍은 또 천연성분으로만 제조된 ‘세종관절보감’은 식약처(KFDA)로부터 효능을 인정
받았다며 ▶운동으로 관절사용이 많은 사람, ▶관절통을 줄이고 싶으신 사람, ▶어깨, 손목, 무릎, 발목, 허리 등 관절에 영양공급이 필요한 사람, ▶노후로 관절건강이 악화된 사람, ▶골다공증 발병위험을 줄이고 싶은 사람, ▶해열진통 및 해독기능, 노화방지효과를 기대하는 사람, ▶교통사고후유증으로 고생하는 사람, ▶퇴행성관절염으로 목과 허리 등에 디스크가 있는 사람 등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세종바이오텍 제품은 휴스턴 백향목건강마을, 이브핑크, 그리고 플라자약국에서 각각 구입할 수 있다.
문의 (877) 256-7671

양동욱 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