칙필레 · 파파존스···9월 공짜 메뉴

0
136

칙필레(Chick-fil-A)가 9월 한 달 동안 치킨너겟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치킨샌드위치 패스트푸드레스토랑인 칙필레 오는 9월29일(토)까지 레스토랑을 찾는 모든 손님을 대상으로 치킨너겟을 공짜로 제공하는 ‘무료 치킨너겟’ 행사를 갖는다.
칙필레의 무료 치킨너겟을 원하는 손님들은 칙필레 인터넷사이트를 방문해 무료회원에 가입해야 한다.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칙필라 엡을 다운로드 받아도 ‘무료 치킨너겟’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칙필레 인터넷사이트나 엡을 통해 무료회원으로 가입하면 내 보상(My Rewards) 섹션에서 공짜가 나온다. 이 쿠폰을 레스토랑에 가져가면 8조각의 치킨너겟 한세트나 그릴 너겟을 공짜로 먹을 수 있다파파존스(Papa John’s)도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9월25일 ‘무료 치즈피자’ 행사를 진행한다. 파파존스 영업점마다 선착순으로 25명에게 치즈피자를 공짜로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당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된다.
종합일간지 유에스에이투데이는(USA Today)는 지난 4일(화) 9월29일은 ‘커피의 날’이라며 미국의 대형서점 반스엔노블(Barnes & Noble)은 이날 서점 내 카페(Barnes & Noble Cafes)를 찾는 모든 손님들에게 톨 사이즈 커피나 아이스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코너베이커리카페(Corner Bakery Cafe)도 9월28일과 29일 카페메뉴를 주문하는 손님에게 사이즈에 상관없이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올리브가든(Olive Garden)은 9월23일까지 “Buy One, Take One” 행사를 실시하는데, 레스토랑에서 주문한 음식에 추가해 주문한 것과 같은 음식을 무료로 포장해 가져갈 수 있다. 올리브가든은 또 9월24일부터 8주 동안 ‘Never Ending Pasta Bowl’ 행사를 진행하는데, 이 행사에서 고객이 원하는 만큼 파스타요리를 리필해 준다.

양동욱 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