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 찾고 계세요?
파이프라인은 어떠세요!

0
64

대학졸업장이 없어도, 60세가 넘어도 40,000달러 이상의 연봉을 받을 수 있는 직장이 있다고 연합통신(AP)가 2일(일) 보도했다.
AP는 유전에서 캐낸 석유를 수송하는 ‘파이프라인’ 회사에 취직하면 초보자라도 학력과 연령에 관계없이 40,000달러 이상의 연봉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AP는 파이프라인으로 이직을 준비한 에드 그라프(Ed Graff)라는 59세의 전직 영업사원을 소개했다.
그라프는 30년 넘게 영업사원으로 일 해온 직장을 나왔다. 가족을 부양해야 했지만 또 다시 영업사원으로 일하기 싫었던 그라프는 ‘Natural Gas Utility & Pipeline Field Skills Training Program’에 입학했다.
시카고의 비영리단체인 ‘Gas Technology Institute’가 운영하고 있는 ‘Natural Gas Utility & Pipeline Field Skills Training Program’은 4주 과정의 기술교육프로그램으로 무료로 제공된다.
지난 펜실베이니아 러프크릭(Freeport)에서 8월6일부터 31일까지 열렸던 이 프로그램은 오는 9월24일부터 10월19일까지 오하이오 세인트 클레이빌(St. Clairsville)에서 진행된다.
AP는 고등학교를 갓 졸업한 18세의 키스 니콜라비치(Keith Nikolaevich)도 프로그램을 마쳤다며 파이프라인에서 일하는데 만족해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양동욱 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