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무부,
H-E-B Texas Heritage 소시지 리콜

0
56

농무부(U.S. Department of Agriculture·USDA)가 지난 12일(화) H-E-B에 납품되고 있는 소고기소시지에 대해 회수(리콜)조치를 내렸다.
농무부의 식품안전조사국(Food Safety and Inspection Service·FSIS)이 회수조치를 취한 소고기소시지는 포장지에 H-E-B 로고와 함께 “텍사스유산”(Texas Heritage)이라는 상표로 H-E-B 매장에서 판매돼 왔다.
“Texas Heritage”(USDA number EST. 7066) 소시지에 대해 회수조치가 내린 이유는 성분표기가 잘못됐기 때문이다. FSIS는 “Texas Heritage” 제품에 “소고기가슴살을 훈제한 소시지”라고 표기돼 있지만, 실제로는 돼지고기가 포함돼 있었지만 이 같은 사실이 성분표시라벨에 표기되지 않았기 때문이라며, 이 소시지를 먹은 고객들 중에는 알레르기가 일어날 수도 있다고 밝혔다.
FSIS는 회수조치를 취한 “Texas Heritage”는 2016년 6월21일부터 2018년 5월29일 사이에 판매된 소시지로, 회수되는 소시지의 양은 410,985파운드에 이른다고 밝혔다.
FSIS는 “H-E-B Texas Heritage” 소시지를 제조한 회사는 텍사스 와일러(Waelder)에 소재한 ‘J Bar B Foods’라고 밝혔다.

양동욱 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