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이 쓰려 힘드세요?”
“‘속편환’이 속 시원히 해결해드립니다”

0
148

명치끝에서 느껴지는 통증, 위경련, 복부 팽만감, 속 쓰림, 트림, 구토, 오심(惡心), 위산역류, 체증 등의 증상으로 내시경 검사를 받아도 도무지 원인을 알 수 없는 위장병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힌 한국인 10명 중 3-4명이 위염이나 속쓰림으로 고통받고 있지만, 제산제나 소화제에 의지하는 것이 현실이다.
정확한 원인도 모른 채 통증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을 진료해 온 한국의 유명 위전문병원인 위담한방병원 병원장 최서형 박사는 이 같은 병을 ‘담적병’으로 진단하고 치료해 왔다. 경희대한의대학 출신의 최서형 박사는 연세대와 동국대, 그리고 모교인 경희대에서 교수로 재직하는 한편 ‘대한담적학회’ 회장을 맡으면서 대한민국 신지식 의료인 1호 수상자로 선정됐고, ‘밥통대반란’ 등 다수의 저서와 함께 KBS ‘아침마당’ 등 다수의 TV 프로그램에도 출연하고 있다.
세종바이오텍(www.sejongbiotech.us)의 속편환은 최서형 박사가 위담한방병원에서 오랜 임상연구로 개발하고 한국식약처가 효능을 검증한 한방제품으로 위장과 간 기능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아티초크, 밀크시슬 외 창출(위장기능), 백출(간기능,장기능), 백봉령(신장, 위장기능), 산수유(간, 신장, 해열), 탱자(소화불량·복부팽만), 매실, 녹각사, 정향, 눈꽃동충하초, 삽주뿌리 등 25가지 한방재료가 들어 있다.
세종바이오텍은
세종바이오텍은 원인모를 위 통증이나 속이 더부룩하고 복부가 팽만한 느낌, 속 쓰림, 신경성으로 치부되는 각종 위장질환을 앓고 있다면 식전에 세종속편환을 하루 1포, 2~3개월 정도 복용하면 속 편안한 세상을 살 수 있다고 강조했다. 세종속편환은 위기능뿐 아니라 간기능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종속편환 가격은 1박스(2개월분)에 249달러로 휴스턴에서는 백향목건강마을 또는 이브핑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213) 383-8899

양동욱 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