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연합회, 태국단기선교팀 파송

0
112

휴스턴기독교교회연합회(회장 정용석 목사)가 태국단기선교팀을 파송한다.
휴스턴기독교교회연합회(이하 교회연합회)는 5월28일부터 6월2일까지 태국에서 열리는 단기선교에 사랑누리선교회 김영란 선교사를 대표로하는 10명의 선교팀을 파송한다. 태국단기선교팀은 태국의 선교지들을 방문해 현지인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한편, 현지 크렁봉교회에서 열리는 장로 장립식과 권사 취임식에 참석한다. 또한 세례식과 성찬식, 그리고 선교지 교회의 자녀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도 갖고 환자들을 위한 특별기도회도 함께 갖는다.
선교팀은 또 크렁봉초등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성경말씀을 전하고, 태권도시범도 보이며, 학생들에게 한국어도 교육시킨다.
선교팀은 나한자들이 다니는 롱탑교회도 방문해 나환자들을 위한 특별기도 시간도 갖는다.
교회연합회의 이번 태국단기선교팀은 한인중앙장로교회(담임목사 이재호)와 서울교회(담임목사 이수관)에서 후원했다. 한빛장로교회, 영락장로교회, 갈보리침례교회, 그리고 휴스턴 순복음교회 등은 현지 교회와 선교원 등에 설치할 6대의 에어컨을 기증했다.
교회연합회는 몇 해 전 멕시코 소재 유카탄에 단기선교를 다녀온 적이 있는데, 태국단기선교는 유카탄단기선교에 이어 두 번째 단기선교다. 태국단기선교 준비위원장을 맡은 이인승 목사는 “하나님의 은혜로 태국단기선교를 무사히 다녀오면, 교회연합회는 앞으로 1년 또는 2년마다 하기 단기선교를 진행해 휴스턴 지역의 모든 회원교회들이 선교하는 교회(Missional Church)가 되도록 돕고 싶다”고 말했다.

양동욱 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