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트론, 창고대방출세일
실시 렉서스SUV, 경품선물로 제공

0
167

텔레트론이 렉서스SUV를 경품선물로 제공한다.
창사 10주년을 맞이한 텔레트론은 이번주인 2월23일(금)부터 26일(월)까지 4일 동안 창사 10주년을 기념하는 창고대방출세일을 실시한다.
미국 최대 아시안 가전·가구판매회사인 텔레트론은 창사 10주년기념 창고대방출세일에서 신제품, 재고상품, 데모상품 등을 대방출한다고 밝혔다. 텔레트론은 또 창고대방출세일 기간동안 10주년기념 경품행사도 진행하는데, 특등 당첨자에겐 렉서스 SUV가 경품으로 제공되고, 2등 당첨자에게는 이나다 마사지체어, 3등은 후지메딕체어, 4등에겐 이태리제 매그내플랙스 매트래스, 5등은 이태리제 고급소파, 6등은 고급냉장고, 7등에겐 고급세탁기와 건조기세트, 8등은 보스 사운드바 시스템, 9등에게는 LG 55인치 4K TV, 그리고 10등에겐 고급 밥솥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경품추첨은 오는 9월10일에 열린다.
텔레트론은 이번 창고대방출세일 행사에서 각종 TV와 냉장고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주부에게 최고 인기인 최신형 김치냉장고를 1년 무이자로 판매한다.
텔레트론은 또 맛사지체어 최고봉으로 꼽히는 이나다 드림웨이브(INADA Dreamwave)를 60개월 무이자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는데 한달 150달러면 이나다 드림웨이브체어로 편안하게 맛사지를 받을 수 있다. 60개월 무이자가 아닌 1년 무이자를 선택하면 밀레로봇청소기나 소니 55인치 TV를 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나다 드림웨이브는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다기능 마사지체어로 프로페셔널 맛사지사가 직접 손으로 맛사지하는 듯한 기술을 구현한 최고급 의료용 맛사지체어다.
텔레트론은 또 이번 창고대방출세일 기간 동안 한국의 인기배우 안재욱씨가 추천하는 후지메딕맛사지체어를 60개월 무이자(월 117달러)에 판매한다.
텔레트론의 창고대방출세일 기간 동안 5,000달러 이상의 멕니플렉스(Magniflex) 매트리스를 구입할 때 기존에 사용하던 매트래스를 가져오면 500달러까지 보상해준다. 역시 구형 맛사지체어를 후지메딕 맛사지체어로 교환하면 500달러까지 보상해 준다.
멕니플렉스 벌츄오소는 전 세계 80여개 국가에서 3억5천만대가 판매된 50년 전통의 이태리 매트리스로 각자의 취향에 맞춰 말털, 양털, 개시미어 등 천연재질로 제작돼 마치 자연에서 자는 듯한 느낌을 갖는다. 또한 겨울철에는 말털과, 낙타털로 제작된 면을 사용하면 따뜻하게 숙면할 수 있고 여름철에는 실크나 양털로 제작된 쪽으로 뒤집으면 시원한 상태에서 잠을 잘 수 있다.
텔레트론은 이번 창고대방출세일 행사에서 이태리제 최고급 베드룸세트와 다이닝세트를 최소 3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한편, 최고급 가죽소파인 Chateu d’Ax세트와 Nicoletti세트도 최고 40%까지 활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텔레트론은 이태리제 다이닝세트와 베드룸세트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구입제품에 따라 특별선물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구입하는 제품에 따라 최고 60개월 무이자 해택을 제공한다.
문의 (713) 382-7648

양동욱 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