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공기마셔야 건강!”
백향목건강마을, 쿠쿠공기청정기 세일

0
133

“어린자녀와 연로하신 부모님에게 깨끗한 공기를 선물하세요!”
백향목건강마을은 “공기는 음식물보다 더 중요하다”고 강조하면서 깨끗한 공기를 원하는 동포들에게 쿠쿠공기청정기를 추천했다.
백향목건강마을은 대부분의 사람은 땅에 떨어진 음식과 같이 조금이라도 이물질이 묻은 음식은 을 다시 주워 먹지 않을 정도로 까다롭지만, 공기에 대해서는 아주 관대하다고 지적했다. 다시 말해 옆 사람이 내뿜는 담배연기를 개의치 않거나, 자동차를 운전하면서도 매연이 자욱한 도심환경에 대해서는 무관심해 보이는데 이유는 공기 중의 각종 오염물질이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의료인들은 공기는 음식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고 지적한다. 엄밀히 말하면 입으로 들어간 음식은 우리 몸에 들어 왔다기보다는 입에서 항문에 이르는 기다란 소장, 대장 등 소화관속에 일시적으로 머물다 대변으로 배출되지만, 공기는 폐 속에서 혈관에 섞여 바로 우리 신체의 일부가 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뱀독”을 입으로 먹으면 아무 탈이 생기지 않는다. 위장에서 분해돼 대변으로 빠져나가기 때문이다. 그러나 뱀에 물려 ‘뱀독’이 ‘혈액’ 속에 썩이면 신경이 마비돼 즉시 사망한다. 마찬가지로 나쁜 공기가 폐 속에서 혈관에 섞여 바로 신체의 일부가 되면 치명적인 질병을 유발할 수도 있다. 특히 어린이나 노인 등 노약자나 건강이 좋지 않은 환자는 깨끗한 공기를 호흡하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는 지름길이다.
백향목건강마을은 공기속의 유해물질을 정화해 주는데 탁월한 효능을 검증받은 ‘쿠쿠공기청정기’를 입하했다며, 어린자녀나 연로한 부모의 건강을 생각하는 부모나 자녀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쿠쿠공기청정기를 소개했다.
문의 (281) 777-1079

양동욱 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