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멋진 사진 기대하세요” 텍사스포토클럽, 2일(토)부터 사진전시회

0
12

텍사스포토클럽(회장 김상주)이 2일(토)부터 10일(일)까지 2주 동안 토·일 주말에 휴스턴안디옥교회에서 제4회 사진 전시회를 갖는다.
“이번 생은 사진이다. 사진홀릭이고 싶다”는 바램을 갖고 “처음처럼”이라는 주제로 사진전시회를 갖는 텍사스포토클럽(이하 포토클럽)은 “우리가 쏟아 부은 열정의 시간을 보여주는 자리를 다시 한 번 마련했다”며 “서로 아우르는 자리에 오셔서 칭찬해 달라”고 부탁하고 동포들을 사진전시회에 초청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포토클럽의 사진전시회에는 회원들이 지난 한해 동안 단체로 사진촬영을 나가 찍은 사진이나 회원들 개인이 여행을 하면서 촬영한 사진들이 소개된다.
포토클럽은 사진을 좋아하는 동포들이 참여하는 사진동호회로 약 10여명의 정회원과 40여명의 준회원들이 온·오프라인에서 활동하고 있는데, 올해 사진전에서는 정회원들의 작품 약 50여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포토클럽은 지난해 “그 열정을 말한다”는 제목의 창단 첫 사진집을 출간하기도 했다.
포토클럽의 사진전은 2일(토), 3일(일), 9일(토), 그리고 10일(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4차례 열리는데, 포토클럽은 사진전이 열리는 첫날인 2일(토) 오후 12시 전시회 장소인 휴스턴안디옥교회 롱포인트 지교회에서 오프닝파티를 갖는다.
문의 (281) 235-3419

양동욱 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