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산호로 새해 행운 잡자! 고베펄, 300달러 이상 구매 시 홍산호 무료증정

0
623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빨간 속옷’으로 인기를 끌었던 고베펄이 ‘행운잡기 2탄’으로 최고 운기인 빨간 산호 ‘홍산호’를 선물한다.
고베펄은 지난해 일정액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빨강색 팬티와 브래지어를 선물하는 ‘빨간 속옷’으로 행운잡기 행사를 가져 인기를 끌었다.
12월5일(화)과 6일(수) 이틀간 서울가든 연회실에서 보석쇼를 갖는 고베펄은 새해를 앞두고 최고 운기로 알려진 일본산 홍산호를 무료선물로 준비했다.
고베펄은 이번 행사에서 진주와 칼라스톤 등 보석을 3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일본산 고급 홍산호를 공짜로 선물한다고 밝혔다.
고베펄은 이번 ‘빨간 산호’ 무료증정 이벤트로 오랫동안 지속된 불경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휴스턴 한인동포들에게 행운을 가져다주고 싶었다며, 한국에서는 빨간 속옷을 구입해 옷장에 보관하면 행운이 온다고 전해지면서 롯데백화점 등에서 빨간 속옷이 불티나게 팔려 화제가 됐다고 소개했다.
고베펄은 또 중국인 등 아시아권에서는 오래전부터 빨간색 자체가 행운과 재물을 가져다준다고 믿고 있어 오늘날도 유별날 정도로 빨간색을 선호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베펄은 한인들도 빨간색에서 행운을 찾으려 한다며, LA에서 사업체를 운영하는 많은 한인들이 빨간색 산호와 같은 장신구나 붉은색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있으면 장사가 잘 된다며 장사가 안될 땐 일부러 착용한다고 귀띔했다.
고베펄은 올해 초부터 한인경제가 불경기로 어려움을 겪자 가을부터 ‘빨간 속옷’ 행사를 실시했는데 예상외로 호응이 좋아 이번에 2탄으로 빨간 산호, 즉 홍산호 목걸이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갖게 됐다고 설명했다.
고베펄은 이번 진주보석쇼에서도 주력 보석인 진주비드목걸이를 무조건 80%까지 가격을 인하하는 가격폭탄 세일을 실시한다. 고베펄은 또 반지와 진주세트도 50-60%까지 파격적으로 할인하는 ‘묻지마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휴스턴 행사 일정
일시: 12월5일(화)-6일(수)까지 2일간
장소: 서울가든 연회실

양동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