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트론, 사상최대 창고대방출세일 실시 이나다 마사지의자, 60개월 무이자 구입 가능

0
3225

가전제품 전문매장 최강자 텔레트론이 오는 10월6일(금)부터 9일(월)까지 4일간 사상 최대 창고대방출세일을 단행한다. 추석 연휴에 실시하는 사상 최대 창고대방출에서 한국의 유명 탤런트 임현식씨가 추천하는 텔레트론은 최고 인기상품인 이나다 마사지의자를 60개월 무이자로 판매한다. 다시 말해 하루 단 5달러면 이나다의 마사지의자를 구입할 수있다. 1년 무이자를 선택하는 고객에겐 주부들의 로망인 딤채 김치냉장고를 선물로 제공한다. 따라서 텔레트론의 이번 창고대방출세일은 이나다의 마사지의자를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이나마 마사지의자의 대명사 이나다 드림웨이브(INADA Dreamwave)는 모든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다기능 마사지의자로 마치 전문안마사가 직접 손으로 마사지하는 듯한 기술을 구현한 이나다의 최고급 마사지의자다.
모든 연령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나다 마사지의자는 인체의 체형에 맞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어깨와 엉덩이, 골반, 다리, 팔 전체와 발등까지 몸 전체를 휘감아 안마해 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가장 편안한 상태에서 부드럽고 섬세한 전신 마사지와 함께 스트레칭까지 시원하게 할 수 있는 최고의 마사지의자로 명성을 얻고 있다.
텔레트론은 특히 창고대방출세일 기간 동안 세상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매트래스로 알려진 이태리제 최고급 매트래스 매그네플렉스(Magniflex) 벌츄오소를 60개월 무이자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텔레트론은 하루 단 5달러 투자로 세상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매트레스에서 편안히 숙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고 밝혔다.
매그네플렉스의 벌츄오소(Virtuoso) 매트레스는 체형과 취향에 적합한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천연재료를 사용하는데, 말털, 양털, 캐시미어, Wool 등 최급 천연재질로 제작된 매트리스에서 마치 자연 속에서 자는 듯한 느낌을 갖는다. 벌츄오소는 또 취향에 맞게 양면을 뒤집어 사용할 수 있는데, 겨울철에는 말털과, 낙타털로 제작된 면을 사용하면 따뜻하게 잠을 잘 수 있다. 여름철에는 실크와 울로 만들어진 쪽으로 뒤집으면 시원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
텔레트론은 이번 창고대방출세일 기간에 3,999달러 이상 가격의 매그내플랙스 매트래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500달러 상당의 침구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이태리 최고의 니콜레티(Nicoletti) 소파와 인칸토(Incanto) 소파, 디지오(Digio) 소파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겐 구입제품에 따라 60개월까지 무이자를 제공하는 한편, 세련된 디자인의 베드룸세트와 이태리 마블테이블도 제품에 따라 60개월까지 무이자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다.
텔레트론이 실시하는 사상 최대 창고대방출세일은 10월6일(금)부터 10월9일(월)까지 4일 동안 실시된다.
문의 (713) 382-7648

양동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