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감사합니다”
이서니보험, 론스타쳅터에 장학금 기증

0
1050

이서니보험(대표 이기섭)이 텍사스론스타쳅터에 장학금을 기증했다.
이서니보험은 휴스턴총영사관과 미중남부한인연합회, 그리고 휴스턴평통이 공동으로 주최한 제67주년 6·25한국전쟁 기념 탈북자 초청 범동포강연회에서 리차드 할퍼티 텍사스론스타쳅터 휴스턴지회 회장에게 1,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휴스턴 한인동포사회는 한국전 미국 참전용사들이 소속된 텍사스론스타쳅터 회원의 후손들에게 제공하는 장학금을 전달해 왔다. 올해는 이서니보험이 1,000달러를 쾌척했다.
이서니보험은 2년전 휴스턴한인노인회관에 도둑이 침입해 TV 현금 등을 훔쳐 달아났을 때 사고 소식을 듣고 가장 먼저 노인회를 찾아와 노인회관에 있는 5개의 창문에 창살 등 방범장치를 설치해 주겠다고 약속했다.
이서니보험은 또 가정형편이 어려운 노인들을 위해 장을 봐 식료품을 나누어주기도 했다.
동포사회에서 갖가지 선행을 이어온 이서니보험은 이번에 6·25한국전쟁 제67주년을 기념하는 날 한국전 미국 참전용사들에게도 장학금을 전달하는 선행을 베풀었다.
이서니보험 이기섭 대표는 원스톱 장례서비스를 제공하는 디그니티메모리얼(Dignity Memorial)을 통해 동포들의 장례를 돕고 있다. 디그니티메모리얼은 휴스턴, 슈가랜드, 페어랜드, 갈베스턴, 파사데나 등 휴스턴 지역은 물론, 달라스, 어스틴, 샌안토니오 등 텍사스 전 지역에서 묘지와 동판비석, 겉관, 매장비용, 납골당 등 장례비용을 5년 무이자로 미리 준비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양동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