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독립, 더 싸게 드립니다!”
텔레트론, 1일(토)부터 초특가세일행사

0
2141

텔레트론이 미국의 독립기념일을 맞이해 7월1일(토)부터 초특가세일을 실시한다.
미국 아시안 소유 가전·가구유통업체 가운데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텔레트론이 7월1일(토)부터 4일(화)까지 4일간 진행하는 독립기념일 초특가세일에서 마사지의자 ‘이나다’, 템퍼페딕·매그니플렉스 매트리스, 그리고 소파세트 등 다양한 가구·가전제품을 세일한다. 동시에 밀레로봇청소기나 소니 48인치 LED TV 등 보너스상품도 제공한다.

신형 이나다 마사지체어
텔레트론은 이번 초특가세일 기간 동안 새로 나온 신형 이나다 마사지체어를 8,999달러에 판매한다. 이 기간을 이용하면 이나다 마사지체어를 48개월 무이자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1년 무이자로 구입하면 밀레로봇청소기나 소니 48인치 LED TV를 덤으로 받는다.
이나다 드림웨이브(Dreamwave) 마사지체어는 연령에 관계없이 모두가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다기능 마사지의자로 전문 마사지사가 직접 손으로 안마하는 듯한 기술을 구현한 세계 최고급 마사지의자로 알려져 있다. 이나다는 인체의 체형에 꼭 맞도록 설계돼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이나다는 어깨와 엉덩이, 골반, 다리, 팔, 그리고 발등까지 온몸을 휘감고 가장 포근한 상태에서 강약을 조절하며 섬세하고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전신을 마사지하기 때문에 혈액순환을 돕고, 피로가 풀리며 스트레칭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이태리 최고급 매트리스 세일
텔레트론은 독립기념일 초특가세일행사 기간동안 2,900달러 이상의 템퍼페딕(Tempur-pedic)이나 매그니플렉스(Magniflex) 매트리스 구입하면 1,500달러 상당의 베드세트를 공짜로 제공하는 한편, 이태리제 벌죠우소(Virtuoso)나 템퍼페딕 그랜드베드는 48개월 무이자(월 188달러)로도 장만할 수 있다.
매그니플렉스는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3억5천만대가 판매될 정도로 50년 전통을 자랑하는 이태리 최고급 매트리스로 말·낙타·양털, 캐시미어 그리고 실크 등 최고의 천연재질로 만들어져 마치 자연 가운데서 자는 듯한 느낌을 주는 매트래스이다.
텔레트론은 또 매그니플렉스 아만티(Amante 12)와 모드레스트(Modrest)의 럭서 베이지(Luxor Beige) 킹사이즈 베트세트도 48개월 무이자(월 163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템퍼페딕 메트리스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세상에서 편안한 침대로 알려져 있다.

소파세트도 초특가할인
텔레트론의 이번 독립기념일 와장창 세일이벤트에서는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디지오(Digio) 소파세트를 반값에 장만할 수 있다. 텔레트론은 6,000달러 디지오 소파세트를 절반가격인 2,999달러에 할인판매하고, 7,699달러의 디지오 인피니티 리클라이너(접혔다 펴지는) 러브시트와 소파를 35% 할인한 4,999달러에 살 수 있다. 더욱이 4일간 진행되는 세일기간동안 구입하면 48개월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문의 (281) 495-8999

양동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