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아마존, 얼마나 주나요?

0
152

휴스턴 아마존 물류창고에서 일하면 얼마나 받을까?
세계최대 인터넷유통기업인 아마존이 휴스턴 지역 2곳에 물류창고를 짓고 있다. 아마존은 휴스턴 다운타운에서 북쪽으로 약 13마일 거리에 위치한, 샘휴스턴 유료고속도로(Beltway 8)와 45번 고속도로(Interstate 45)가 교차하는 남서쪽 지점에 물류창고를 짓고 있다. 아마존은 또 휴스턴에서 서쪽으로 약 20마일 떨어진 케이티에도 물류창고를 지을 예정이다.
휴스턴 북쪽 지역 핀토비즈니스파크(Pinto Business Park)에 조성되고 있는 아마존 물류창고에는 약 1,000명의 직원이 일할 것이란 예상이 나오고 있다. 휴스턴 서쪽에 지어질 아마존 물류창고에서도 약 1,000명의 직원이 고용될 것으로 전해졌다.
아마존은 정규직 풀타임 직원에게는 의료보험과 401(k)를 제공하고, 출산휴가도 보장하고 있으며, 대학학비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휴스턴비즈니스저널은 핀토비즈니스파크에 들어서는 아마존 물류창고에는 주로 소형아이템이 취급될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케이티 아마존 물류창고에서는 의류 및 전자제품 등 상대적으로 사이즈가 큰 아이템이 주로 취급될 것으로 보인다.
아마존은 텍사스 주가 정한 최저임금인 시간당 7달러25센트보다 더 높은 임금을 지급한다. 현재 아마존은 아이템 분류 비정규직 파트타임 직원을 모집하고 있는데, 제시하는 임금은 시간당 10달러50센트다. 아마존은 현재 인터넷사이트(http://www.amazondelivers.jobs/)를 통해 휴스턴에서 근무할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

양동욱 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