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의 주축 되어달라”
이대동창회, 장학금 수여식 가져

0
265

이화여자대학교총동창회 휴스턴지회(회장 정미선·이하 이대동창회)가 지난 20일(토) 고려원에서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대동창회는 “올해는 능력 있고 재능 있는 학생이 많았고, 특히 재정적 도움을 필요로 하는 학생도 많아 장학생을 선발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기준에 따라 2명의 크리스천 여학생을 장학생으로 선발”했다고 밝혔다.
이날 장학금 수여식에서 정미선 이대동창회장은 “매년 지회 동문들이 장학기금 마련을 위해 귀한 물품을 기부하고 있고, 십시일반 장학기금을 후원해 주셔서 후학들이 학업을 통해 자신의 꿈을 성취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고 말하고 이날 장학금 수여식은 “한두명의 노력이 아닌 지회 동문 100여명의 사랑과 관심이 모아져 만들어진 자리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깊다”며 장학기금 마련에 동참해 준 동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정 이대동창회장은 또 “자신의 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해 차세대의 주축이 되어달라”며 이대동창회 장학생으로 선발된 2명의 학생에게 당부했다.
2017년 이화여자대학교총동창회 휴스턴지회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과 이들 학생들이 진학하는 대학은 다음과 같다.
차지유(JIYU CHA·웨스트사이드고등학교): The University of Texas at Austin-스튜디오아트
박지우(JIWOO PARK·테일러고등학교): Texas State University-간호학과

양동욱 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