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틴한국학교, 2017년 봄학기 종강
2017 가을학기, 8월26일 개강

0
59

어스틴한국학교(교장 김을란)의 2017년 봄학기 종강식이 지난 13일(토) 웹중학교 강당에서 진행됐다. 김을란 교장은 총 151명의 학생을 대표해 제이콥 라이더 학생에게 수료증을 수여하면서 재학생 중 총 28명이 2016-2017년 1년간 개근했고, 2017년 봄학기에는 총 34명의 학생이 개근했다고 밝혔다. 어스틴한국학교는 이날 수료생들에게 메달과 상장그리고 부상을 수여했다.
어스틴한국학교는 또 우수 보조교사 10명에 대해서도 감사장을 전달했고, 아울러 3년 이상 근속한 후 사직하는 김정수 교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어스틴한국학교는 또 학교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김미영 학부모회장에게도 감사패를 전달하며 그동안의 수고에 감사를 표했다.
김을란교장은 이날 또 교내 나의꿈말하기대회의 수사장들에 대해서도 시상식을 가졌다.
어스틴한국학교가 실시한 나의꿈말하기대회의 금상은 이지민(8반), 은상은 우승연(7반), 손지인(7반), 동상은 홍리나(5B반), 배윤주(6반), 홍애린(6반), 장려상은 우서정, 김소현(5A), 박찬승(5B), 진규의(6반), 김경래(7반), 김린우(8반), 오물결, 박하린(한영2반)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 후에는 각 반별 장기자랑이 펼쳐졌는데,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우고 익힌 장기를 전교생과 학부모 앞에서 선보여 많은 박수를 받았다.
어스틴한국학교의 2017년 가을학기는 오는 8월26일 개강할 예정으로 신입생 직접등록과 반편성 및 교사배정은 8월12일 오전 10시부터 웹중학교 강당에서 진행한다.
2017 가을학기를 준비하는 어스틴한국학교는 새로워진 교육과정을 도입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며 직접 등록하지 못한 학부모들은 우편등록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등록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우편 등록 마감일은 8월11일까지이며 신입생의 경우 등록시 반편성을 위한 면접을 거쳐야한다. 면접은 8월12일 오전 10시부터 웹중학교에서 진행된다.
김을란 교장은 “등록기간을 지켜 주시면 반배정과 교재 준비 등 학사일정을 원활하게 진행하는데 크게 도움이 된다”며 협조를 요청했다.
한편 어스틴학국학교는 봄학기 종강과 함께 여름학교 등록을 받고 있는데, 현재 마감이 임박했다며 관심있는 학부모들은 등록을 서둘러 줄 것을 당부했다.
학교에서 직접 등록하는 것은 지난 13일로 끝났기 때문에 현재는 온라인등록 후 우편으로 등록금을 납부하는 방법으로 접수를 받고 있다. 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학교의 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다.

최용락 어스틴지국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