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ACC, 연례시상식 ‘Ovation 2017’ 개최
5월19일 오후 6시, 하얏트리젠시 호텔

0
61

어스틴아시안상공회의소(GAACC)가 오는 19일(금) 오후 6시부터 어스틴 다운타운에 위치한 하얏트리젠시호텔에서 올해로 다섯번째를 맞이하는 연례시상식인 ‘Ovation 2017’행사를 갖는다.
어스틴아시안상공회의소의 가장 큰 행사 중의 하나로 알려진 연례시상식인 Ovation은 지난 한 해 동안 주류사회를 상대로 활동해 온 아시안 상공인들의 주목도를 높이고 아시안 커뮤니티의 발전을 위해 기여한 개인과 단체들을 선정해 그 공로를 치하하고 축하해 주는 자리이다.
그중 가장 영예로운 상으로 대상격에 해당하는 Lifetime Achievement Award(평생업적상)은 사다쿰버씨에게로 돌아갔다. 쿰버씨는 전 이슬라믹 협력기구(OIC)의 특사로 활동했다.
이외에도 ‘올해의 기업인’은 져니맨 컨스트럭션, ‘올해의 신흥 기업상’에는 티피오카 라운지가, 경제적 성장동력상에는 에솔비트, 스파크코그니션, 포내틱 등 3개 업체가, 커뮤니티리더십상에는 웡패밀리가, 올해의 단체상에는 어스틴아시안필름페스티벌이, 올해의 우수회원상에는 로라포울러(포울러 법률사무소)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게된다.
만찬을 겸한 시상식에는 스티브 아들러 어스틴 시장을 비롯한 약 750여명의 주류사회 및 아시안계의 주요 인사들, 기업인, 그리고 각 커뮤니티 리더들이 참석한다.
특히 올해 행사의 축하 공연은 한국 가요계에서 발군의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여성 3인조 보컬팀인 ‘바버렛’이 초청돼, 행사의 후반부를 책임진다.

최용락 어스틴지국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