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찬양교회, 13일(토) 효도잔치 연다
풍성한 음식 및 다양한 공연도 마련

0
670

예수찬양교회(담임목사 안일용)는 오는 13일(토) 오전 11시부터 예수찬양교회 친교실에서 어스틴 및 인근 지역 어르신들을 초청해 ‘효도잔치’를 연다.
매년 어버이날을 즈음해 지역의 동포 어르신들을 초청해 잔치를 베풀어 오고 있는 예수찬양교회가 올해도 어김없이 ‘경로잔치상’을 차린다.
예수찬양교회는 올해 경로잔치에 음식만 풍성하게 마련하는 것이아니라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공연도 함께 준비했다.
예수찬양교회는 경로잔치를 위해 전 교인이 나서 정성스럽게 음식을 준비하는 것은 물론 경로잔치에서는 박경자무용단의 전통무용 공연과 어스틴 한인사회의 재간둥이들로 구성된 사물놀이패 ‘다울’의 신명나는 사물놀이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예수찬양교회 안일용 목사는 “매년 어르신들을 모시고 식사를 대접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 다는 사실에 항상 감사한다”고 말하고 “올해도 더욱 많은 어르신들이 경로잔치에 오셔서 교인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도 드시고 즐거운 공연도 보시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초청의 인사를 전했다.
어스틴 한인사회의 한 축을 지탱하는 교역자협의회 소속 한인교회들 가운데 어스틴제일장로교회는 매해 신년을 맞아 ‘새해맞이 어르신 초청잔치’를 벌이고 있고, 주님의 교회는 ‘설날잔치’, 예수찬양교회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경로잔치, 늘푸른교회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매년 6월 보훈행사를, 그리고 어스틴 한인장로교회는 가을에 추석맞이 경로잔치를 베풀며 지역사회 어르신를 섬기며 경로사상을 앞장 서 실천하고 있다.
문의 (512) 301-5353

최용락 어스틴지국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