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에 세계 최장 길이 세차장 건설

0
42

케이티에 세계 최장 길이의 세차장이 건설된다고 휴스턴크로니클이 14일(금) 보도했다.
휴스턴에서 서쪽으로 약 30마일 거리에 위치한 케이티시(市)에 225피트 길이의 세차장이 건설되는데, 이 세차장의 길이는 현존 세계 최장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웃렛스토어 케이티밀(Katy Mills)에서 서쪽으로 약 8마일 거리의 10번 고속도로와 359번 도로 사이 주소지 27700 Katy Freeway에 세워질 이 세차장은 버키즈(Buc-ee’s)가 터널형태의 세차장으로 공사하고 있다.
초대형 주유소 및 컨비니언스토어인 버키즈는 케이티에 공사중인 주요소에 대해 “기네스에 세계 최장 세차장으로 신청 중에 있다며 세계 어느 곳에서도 케이티 버키즈 세차장 보다 긴 세차장은 찾지 못했다”고 밝혔다.
6만 평방스퀘어피트 규모에 100개의 주유펌프가 들어서는 케이트 버키즈 주유소에 설치될 세차장은 75야드 길이의 터널형 세차장으로 컨베이어벨트 시스템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한번에 여러 대의 차량을 세차할 수 있다.
케이티 버키즈 주유소는 특히 보조 배터리를 통한 전기시설도 갖추고 있어 주변 지역에 정전이 되도 고객들이 개스를 주유하거나 세차하는데 지장이 없도록 설계됐다.
지난 1982년 레이크잭슨(Lake Jackson)에서 시작한 버키즈는 현재 텍사스에서 32개의 초대형 주유소를 운영하고 있는데, 지난주 플로리다 데이트나비치(Daytona Beach)에 진출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양동욱 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