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 싸게···아주 싸게”
텔레트론, 최대 세일행사 ‘트럭세일’ 시작

0
215

4월14일(금)부터 17일(월)까지 4일간 텔레트론의 ‘트럭세일’이 실시된다. 아주 싸고 저렴하게 가전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텔레트론의 이번 트럭세일에는 가전제품은 물론 안마의 대명사 ‘이나다체어’와 최고급 이태리 가구, 그리고 편안한 잠을 잘 수 있는 각종 매트래스를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TV·냉장고·소파·침대 염가세일
이번 트럭세일에서는 소니(Sony XBR) 49인치 4KTV를 699달러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각종 김치냉장고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특별무이자를 제공한다.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6,000달러의 디지오(DIGIO) 소파세트가 50% 할인돼 2,999달러에 장만할 수 있으며, 디지오의 또 다른 명품으로 ‘접혔다 펴지는’ 7,699달러짜리 인피니티 리클라이너(INFINITY RECLINER) 러스시트와 소파를 35% 할인된 4,999달러에 구매할 수 있고, 트럭세일 4일 동안 60개월 무이자 84달러로 이태리제 소파세트를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도 제공한다.
특히 이태리 최고의 가구회사 니콜레티(Nicoletti)에서 최고 인기상품인 플라멩고(Flamingo sofa) 세트를 60개월 무이자로 단 95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텔레트론은 이번 트럭세일에서 천연소재로 제조된 메그니플렉스(Magniflex) 매트래스 ‘Amante 12’와 ‘Modrest’의 ‘Luxor beige King bed set’를 60개월 무이자로 129달러에 판매하고 있어 이태리 직수입 고급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별히 텔레트론은 이 기간 동안 세상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매트래스로 이태리제 최고급 매그네플랙스(Magniflex) 벌츄오소를 60개월 무이자로 월 150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매그내플랙스는 전 세계 80여개국으로 판매된 되는 50년 전통의 이태리 매트리스 회사이며, 그중에 최고 모델인 벌츄오소(Virtuoso)는 체형에 맞는 편안함을 위해 양털과 캐시미어 등 엄선한 자연재질로 만들어져 마치 자연에서 자는 듯한 느낌을 주는 매트래스로 세계 최초로 양면을 뒤집어 사용을 할 수가 있다. 겨울철에는 말털과 낙타털로 구성된 면을 사용하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고, 여름철에는 실크나 양모가 있는 쪽으로 뒤집으면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잠을 청할 수 있다.
이번 트럭로드 세일기간에 구입하면 3,000달러 상당의 베니시안(Venetian) 베드세트를 공짜로 받을 수 있고, 버츄오소도 구입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최고급 이태리 제 최고급 베드룸세트와 다이닝 세트들을 60개월까지 무이자로 구매할 수 있고, 이태리 명품 다이닝·베드룸세트도 구입하는 제품에 따라 60개월 무이자 또는 특별선물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외에 구입하는 제품에 따라 특별무이가 제공되는 이번 트럭세일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특별한 선물도 제공하는데, 4월14일부터 17일(월)까지 4일간 열리는 텔레트론의 트럭세일에 동포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양동욱 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